충치치료

충치치료 Preventive Treatment

충치치료란? 가장 쉽게 나타나는 질환으로 충치를 제거한 뒤 보철물로 그 자리를 채워주어 치아의 기능과 형태를 회복시키는 치료가 치료가 충치 치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안에 서식하는 박테리아에 의해 입안에 남아있는 설탕, 전분 등이 분해되면서 생기는 산(acid)에 의해 치아의 법량질이 손상되는 현상을 충치라고 합니다. 충치를 오랫동안 방치하게 될 경우 염증이 발생할 수 있고, 신경 부위까지 세균이 감염되어 신경치료가 필요하게 될 수 있으며 나아가 치료할 수 없는 상태까지 될 수 있으므로 미루지 말고, 빨리 치료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울루다치과 충치치료의 특징

• 보존성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여 건강한 치아를 유전시킵니다.

• 예방

적절한 치료와 진료로 자연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예방하고 있습니다.

• 정밀 진단

정확한 진료를 위해서 최신 장비와 기술력으로 정밀한 진단이 이뤄집니다.

• 탄탄한 솔루션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하여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루다치과 충치치료의 치료방법

• 레진

레진 치료는 충치를 제거한 후, 제거한 부위를 치아색상의 재료로 충전해주는 치료입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는 앞니 충치 대부분에 사용되고 있으며, 어금니와 같이 씹는 힘이 강하게 가해지는 치아에는 범위가 작은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 색과 유사하여 심미성이 뛰어나고 경제적입니다.

• 인레이

충치를 제거한 후, 제거한 부위를 치아색상의 재료로 충전해주는 치료입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는 앞니 충치 대부분에 사용되고 있으며, 어금니와 같이 씹는 힘이 강하게 가해지는 치아에는 충치의 범위가 작은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 색과 유사하여 심미성이 뛰어나고 경제적입니다.

• 크라운

한 치아의 여러 부위에 충치가 생긴 경우나 충치의 크기와 깊이가 일정 부분 이상 커진 경우에 사용되는 충치 치료 방법입니다. 내구성이 강한 보철물로 치아를 전체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충치가 심해 거의 형태만 남는 경우에도 치아의 기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치료가 빠르면 빠를 수록 좋습니다.

충치,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소중한 내 치아를 하루라도 더 오래 쓸 수 있도록 서울루다치과병원은 자연치아를 살리는 충치 치료를 우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