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없이 편안하게 수면임플란트, 수면치료도 서울루다치과 | 서울루다치과

본문 바로가기
02-2663-2820

수면 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는 전신마취와는 다른 방법으로 약물을 통해 환자를 가수면 상태를 만들어 주어
마치 잠을 자는 것처럼 편안한 상태에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진료 중 의식이 있으므로 의료진과 의사소통이 가능하므로 어떤 시술보다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진정상태에서 회복된 후에는 진료를 받았는지 기억을 못 하거나 치과 진료시 가졌던 두려움이나 공포심에 대한 기억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수면치료로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통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의식하 수면마취로 가수면 상태에서
    간단한 의사 소통이 가능하고
    스스로 호흡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수면마취를 위한
    정확한 수면 시간 관리

적정량의 수면 약물 주입으로
    안전한 수면 치료 시행

수면 임플란트 안심 하셔도 됩니다.

수면 임플란트는 시술 중 언제든지 환자와의 대화와 의사소통이 가능하고 쉽게 깨어날 수 있기 때문에 시술의 안정성이 검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면 수술 중에는 심전도, 혈압계, 맥박, 산소포화도 등 환자의 상태를 살펴볼 수 있는 감시기를 통해 지속적인 체크를 합니다.

서울루다치과의 수면치료는 얕은 진정 단계로 진행됩니다.

수면치료의 진정 수준 단계는 약물의 종류에 따라 얕은 진정, 중간 진정, 깊은 진정, 전신마취로 나뉩니다. 서울루다치과 수면치료는 수면내시경 검사를 받을 때처럼 환자의 의식을 유지하면서 자발적인 호흡이 가능하며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방법입니다.

수면 임플란트,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체크치과치료에 두려움을 갖고 계신 분
  • 체크여러 개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분
  • 체크손상, 상실된 부위가 많아 복합적인 치료가 필요한 분
  • 체크사소한 치료라도 통증을 피하고 싶으신 분
  • 체크턱관절 상태가 좋지 않아 입을 벌리기 힘든 분
  • 체크수술 시간, 통증을 감당하기 어려운 분
  • 체크고령의 환자로 치료를 감당하기 힘든 분
  • 체크고혈압, 당뇨 등 출혈에 민감한 분

수면 임플란트 과정

• 1 초진
    상담/검사
  • 2 수면치료
    결정
  • 3 웃음가스
    긴장완화
  • 4 수면 임플란트
    치료 진행
  • 5 치료 후
    회복
  • 6 주의사항
    전달
수면 임플란트 주의사항

수술 전에 반드시 본인의 의과 병력 (고혈압·당뇨·내분비계 질환·호흡계 질환·약제 알레르기 등)을 상세하게 의료진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또한, 수술 후에 운전은 절대 하면 안 되기 때문에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하거나 자가운전은 피해야 합니다.

사이트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55 퀸즈파크13차 3층 309-317호
대표명 : 허 규 | TEL : 02-2663-2820 | 사업자등록번호 : 885-38-00520

Copyright © https://www.sldental.co.kr All rights reserved.